애드센스 한국 공식 블로그 - Inside AdSense
애드센스 제품 업데이트 소식, 정책 관련 소식 등 유용한 최신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중요] 여성 사이트를 모집합니다!
2010/06/21
이번주 수요일 (6월 23일)부터 2주 정도의 기간동안 패션 광고주의 대규모 캠페인 이미지 광고 캠페인 집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10대-20대 여성들이 주 방문자인 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신 모든 게시자님들께서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 가능합니다. 개인 블로그부터 중/소규모 커뮤니티까지, 사이트의 사이즈나 내용과 상관없이 이미지 광고가 가능한 애드센스 광고 단위만 게재하고 있는 페이지라면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광고 단위를 스크롤 전 화면이나 메인 콘텐츠 부근 등으로 좋은 위치에 배치해주셔서 좋은 성과를 내는데 협조해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애드센스 팀도 이렇게 중소규모 사이트를 위한 캠페인을 더욱 많이 유치해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곳
을 클릭하여 귀하의 페이지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분들께서 참여하셔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익 상승의 효과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Google 애드센스 한국팀 Joyce 작성
Google 디스플레이 네크워크를 소개합니다
2010/06/21
Google은 귀하의 사이트로 더욱 많은 광고주들을 끌어들이고, 어떤 광고가 보여지는지에 대한 더욱 많은 권한을 드리며 광고 수익에 대해 더욱 투명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동안 Google은 더욱 많은 디스플레이 광고주들과 디스플레이 광고 버짓을 유치하는데 중점을 두어왔습니다. 수많은 새로운 광고주들이 저희 프로그램에 참가하였고, 또 Google 은 이들에게 귀하의 사이트에서 더욱 쉽게 광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왔습니다. 많은 광고주들이 유튜브를 비롯한 Google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Google이 제공하는 디스플레이 미디어 광고를 광고주들과 에이전시에 더욱 부각시키기 위하여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Google의 네트워크를 알리고자 합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크워트는 광고주들이 Google 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모든 광고 스페이스 - 즉 수천만의 애드센스와 더블클릭 애드 익스체인지 파트너, 유튜브와 Google 파이넨스, 지메일, Google 맵스, 그리고 블로거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드센스 파트너분들께서는 모두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일원입니다. 검색용 애드센스만 이 네트워크에서 제외되고, 광고주들은 예전과 동일하게 귀하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보여지는 광고 공간을 구매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명칭은 Google의 디스플레이 광고 비즈니스에 더욱 많은 투자를 할 계획을 뜻하지만, 동시에 Google은 문맥 매칭 광고 기술에도 소홀히 하지 않음을 강조합니다. 귀하께서 현재 사이트에 게재하고 계신 텍스트 광고에는 변화가 없을 예정입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텍스트, 이미지, 리치미디어와 동영상 광고까지 모든 형식의 광고를 제공하여 광고주들 입장에서는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으며 게시자들께서는 더욱 많은 방문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아 수익에 긍정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직 이미지 광고 게재하는 옵션을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오늘 계정에서 설정을 변경하셔서 귀하께서도 이 비즈니스의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최고의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Google 디스플레이 네크워트에서 광고주들이 목표를 달성하고 애드센스 게시자님들이 더욱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꾸준히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제품 매니지먼트 부회장 Neal Mohan 작성
우리가 Google 콘텐츠 네크워크를 파는 방법
2010/06/16
저는 수천만의 작고 큰 규모의 광고주들에게 Google 콘텐츠 네크워크를 팔고 있습니다. 콘텐츠 광고는 제품의 구매 상승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줄 뿐더러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다가오는 세일 기간에 대해 알리는데 효과적입니다.
제가 어떻게 콘텐츠 네크워크를 파는지 궁금하시지요? 광고주들 입장에서 콘텐츠 네트워크는 난해한 과제일 수도 있습니다. Google 네트워크에는 수천만의 사이트들이 있고, 어떤 사이트가 가장 적합한지 찾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어느정도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방문자들의 트래픽을 발굴해 내는 것입니다. 저는 콘텐츠 광고를 광고주들에게 팔때 꼭 이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Google의 광고주들은 제각각의 업계나 ‘버티컬’에 따라 그루핑되어 있습니다. 제 임무중 하나는 IT 업게에 대한 정보를 광고주들과 공유하고, IT 관련 사이트들을 그들에게 소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주A가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부품들, 즉 스킨이나 커버, 바테리 충전기 등을 제조하는 업체라고 합시다. 광고주A는 콘텐츠 네크워크의 어느 사이트에서 광고를 집행해야 할까요? 바로 저와 제 팀원들이 이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 저는 몇가지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 광고주의 제품과 연관성이 떨어지는 특정 카테코리의 사이트들은 제외하는 작업을 합니다. 이 광고주는 핸드폰 제조업자들이 많이 방문할만한 B2B 사이트나 업계 뉴스 사이트를 타겟할 확률이 높습니다.
저는 광고주들에게 Google 콘텐츠 네크워크에서야말로 광고주들이 타겟 고객들과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곳이라고 강조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더욱 좋은 위치에 배치된 광고로 이 노력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워즈 콘텐츠 전문가 Sharon Park 작성
카테고리 별
기타
10주년 기획
게임용 애드센스
게재위치
계정 업데이트
고객지원 프로그램
광고 검토
광고 미리보기
광고 심사 센터
광고 입찰 방식
광고 허용 및 차단
구글
구글 플러스
구글신제품
구글애드센스
국가 보고서
국제
근하신년
금요 소셜 소식
기타
네이티브
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링크 단위
맞춤 검색 엔진
맞춤채널
멀티스크린 전략
모바일
무효클릭
문의하기
박스
브랜드 캠페인
블로그
비즈니스 동향
사례연구
새 인터페이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인사
설문조사
성공 사례
성공사례
소셜 미디어
수신 설정
수익화
수입/보고서
스마트 가격 정책
실적 보고서
애드센스
애드센스 계정
애드센스 기능
애드센스 성공사례
애드센스 정책
애드센스 행사
애드센스 Office Hour
애애드센스 기능
연락처 정보
온라인 게임
온라인광고시장
월드컵
월요 모바일 소식
웹 엘레멘트
웹로그 분석
웹마스터 가이드라인
이메일 수신
이벤트 보고서
이벤트 추적
이용약관
이용약관 변경
인피드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자동광고
전자상거래
정책
정책의 달
지급
진실과 오해
최적화
추천사항
콘텐츠 내 자동삽입 광고
콘텐츠 호스팅용 애드센스
크롤링
퍼블리셔
프로그램 정책
프프로그램 정책
플래시 게임
A/B 테스트
AdSense
AFG
DFP
dinos
e-commerce
Go Multi-Screen
Goodbye2018
Google
Google 애드센스
Google AdSense
Google plus
Google+
Hello2019
pubtalk
seo
YouTube
YouTube 웹로그 분석
지난 기사 목록
2019
1월
2018
10월
9월
2015
8월
5월
4월
3월
2월
2014
12월
11월
10월
9월
7월
6월
5월
4월
3월
2월
1월
2013
12월
11월
10월
9월
8월
7월
6월
5월
4월
3월
2월
1월
2012
12월
11월
10월
9월
8월
7월
6월
5월
4월
3월
2월
1월
2011
12월
11월
10월
9월
8월
7월
6월
5월
4월
3월
2월
1월
2010
12월
11월
10월
9월
6월
5월
3월
2월
1월
2009
12월
11월
10월
9월
8월
7월
6월
4월
3월
2월
1월
2008
12월
11월
10월
9월
8월
7월
6월
5월
4월
3월
2월
1월
2007
11월
10월
9월
8월
7월
6월
5월
4월
3월
Feed
유용한 링크
Get started with AdSense
Sign in to your account
AdSense Help Center
AdSense Help Forum
유용한 링크
제품 포럼
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주세요.
제품 포럼
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주세요.